파트너스
공지사항 & 이벤트

공지사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유럽 현지 상황 모니터링 공유

2020-02-14

443 View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유럽 현지 상황 모니터링 공유

안녕하세요, 링켄리브 입니다.


먼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해서 걱정이 많으시죠? 링켄리브는 고객님의 염려에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본사 모니터링 프로세스를 통해, 현지 컨시어즈를 통해, 또 다양한 국내외 파트너 기관들을 통해, 아울러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신 고객님들의 1:1 피드백을 통해 관련 이슈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고객님의 안전이나 여행 준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내용이 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유럽에 거주하고 계시는 링켄리브 현지 컨시어즈와 한국 사무실은 매일매일 현지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 중에 있습니다.


유럽 국가는 현재 세계 어떤 지역보다 엄격한 안전 관리규정을 수립/이행하고 있습니다. 루프트한자, 브리티쉬 에어웨이즈, 오스트레일리아 에어, 스위스 에어, SAS에어 등 유럽 항공사들 역시 전 중국노선의 운행이 중단되었습니다. 확진 환자, 확산의 위험성 검토 등에서 역시 유럽이 한국보다 훨씬 안전하다고 보는 게 좀 더 객관적일 것 같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워낙 이슈가 뜨거운데, 유럽에 계시는 현지 컨시어즈와 파트너 기관, 고객님들께서 현지에서 만난 일상은 지극히 평범하다고 해요.


좀 더 상세히 말씀드리자면,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가 우리나라와 같이 사회의 주요 쟁점으로 부상했다기 보다는 주의해야 한다 정도의 분위기라고 합니다. 더불어 현지인들은 거의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관광객이 많이 오고 가는 매장의 경우, 직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기도 합니다. 현재 유럽 국가중 덴마크,이탈리아,스페인은 중국과 오가는 항공 노선을 중단하고 백신 개발 등 빠른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실제로 유럽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신 고객님들과 현재 유럽을 여행 중이신 고객님들의 피드백으로도 여행자/관광객을 대하는 태도에서 특별히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특이점은 없었다고 합니다. 다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럽 내 알려지면서 아시아 국가 중 어느 나라 국민인지 묻는 경우 등 경미한 태도적 불편 등은 있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이슈를 더욱 엄격하게 모니터링하고, 고객님의 안전한 여행을 준비하는 데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월 중순 여행 출발하시는 링켄리브 고객님들께 인천공항 링켄리브 담당자와 공항미팅시 태극기 뱃지와 휴대용 살균 소독제 (50ml)를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Careful Life-travel Designer
Link & Leave
Link & Leave. Co., Ltd.
(주)링켄리브 | 220-88-78207 | 제 2020-서울영등포-2657 호
대표 : 조은철 | 개인정보책임자 : 조은철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8, 803호 (여의도동, 오성빌딩)
803, 18, Gukhoe-daero 76-gil, Yeongdeungpo-gu, Seoul, Republic of Korea
링켄리브 대표번호
02. 508. 8273
상담시간
오전 09:00 – 오후 5:00
(공휴일, 주말 휴무)
점심시간
오후 1:00 – 2:00

Copyright ⓒ 2024 Link & Lea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