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켄리브와 지구별 로드트립을 떠나요~
2016-03-02


가장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거닐다
가까이 있는 사람일수록 고맙다는 말, 사랑한다는 말, 함께여서 행복하다는 말을 전하기가 어렵습니다. 여행은 때로 못다했던 그 말을 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죠. 뭔가에 쫓기는 사람처럼 허겁지겁 관광지를 둘러보는 여행이 아니라 천천히 자연과 문화를 느끼는 여행. 사랑하는 사람과 충분히 걷고, 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 이 특별한 여행을 통해 마음과 마음을 잇습니다.
지구별 로드트립으로 초대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보랏빛 라벤더가 물결치는 남프랑스부터 장엄한 피오르를 배경으로 북극해의 해변을 걷는 노르웨이 링겐까지- 친구와, 연인, 또 가족과 함께 충분히 시간을 나누며 사랑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여행이 바로 ‘지구별 로드트립’ 시리즈입니다. 여행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잇겠다는 링켄리브의 철학이 충분히 드러나도록 꼼꼼하게 준비한 여행들입니다.
꽃과 바람, 숲과 바다, 예술과 인간의 길
봄이 되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 길이 펼쳐지는 남프랑스의 라벤더로드. 피카소부터 고흐까지 풍요로운 봄빛을 거닐며 고유의 예술혼을 느낄 수 있는 프로방스로드. 눈부신 지중해의 도시와 절경 속에 이어진 이탈리아아트로드와 천 년의 골목들을 차곡차곡 보듬어 걷는 포르투갈아트로드. 북유럽 최북단 노르웨이 대협곡을 온 몸으로 느끼는 피오르로드와 스칸디나비아 비밀스런 요정들을 만나는 엔젤로드. 가장 특별한 길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나기 참 좋은 날들입니다.

프로방스로드 http://j.mp/provenceroad

이탈리아 아트로드 http://j.mp/italiaartroad
포르투갈 아트로드 http://j.mp/portotravel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