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여행 스타일 찾기
인천 국제공항 출발
치앙마이 국제공항 도착 후 컨시어즈 미팅
치앙마이 정답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보통의 경우 저녁에 인천 국제공항을 출발해 밤 시간에 치앙마이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입니다. 여정과 항공편에 따라 출발 시간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호텔 조식
도이인타논으로 이동(약 1시간)
도이인타논 투어
도이인타논 국립공원 투어(약 2시간)
앙카라 삼림욕장
베치라탄 폭포
장수기념탑 등
중식
도이인타논 투어
고산족 커피 체험
도이인타논 트레킹(약 1시간)
야간 시티투어
태국 전통 마사지(약 1시간)
석식
호텔 복귀 후,
휴식
도이인타논 여정부터 시작합니다. 도이인타논은 태국에서 가장 높은 산이죠. 미얀마와 태국을 경계 짓는 거대한 산맥의 한자락입니다. 태국의 생태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국립공원을 관광하고, 국립공원이 품은 유명 폭포와 삼림욕장도 만나봅니다. 이곳이 태국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비밀을 풀어보세요. 도이인타논에 삶을 차린 고산족의 커피도 맛보고 문화도 살펴볼 예정입니다. 트레킹까지 마치면 1시간 남짓한 전신 마사지와 야간 시티투어, 맛있는 석식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호텔 조식
치앙마이 투어
매땡 코끼리 캠프 + 정글 트레킹(추천 옵션: 짚라인 $100 개인 선택사항)
중식
치앙마이 투어
보타닉가든 코브라쇼 관람
왓수완덕 사원
북부의 최대 불탑 ‘왓 체티루엉’ 투어
석식
호텔 복귀 후,
휴식
오늘은 좀 더 액티브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먼저 매땡 코끼리 캠프로 향하겠습니다. 태국의 코끼리들을 만나보고, 란나왕조의 물소마차도 타보죠. 대나무 뗏목을 타고 정글을 트레킹하는 여정도 포함됩니다. 중식을 마친 후에는 보타닉가든에서 특별한 코브라쇼도 관람할 예정입니다. 란나왕조의 납골당이 있는 왓수완덕 사원과 거대하고 성스러운 왓 체티루엉 투어까지 마치면 맛있는 식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호텔 조식
치앙마이 투어
천상의 사원 도이수텝 사원 투어 (1시간)
롱아론 온천욕
중식
치앙마이 투어
싼깜팽 민예마을
치앙마이 시내
석식: 칸톡 특식
치앙마이 국제공항 OUT
해발 1,200m에 위치한 천공의 사원, 산상사원 도이수텝 사원을 투어합니다. 치앙마이 여행의 필수코스인 이곳 황금사원은 여행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합니다. 다음은 유황 함유량이 엄청난 힐링온천 롱아론으로 향해 뜨거운 물에 몸을 담궈볼까요? 롱아론 온천은 아시아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태국 최대 수공예 단지까지 투어를 마치고 치앙마이 중심부를 여행하고 나면 치앙마이의 명물 칸톡 디너쇼를 즐기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