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 가능 : 10인
최대 인원 10명 / 최소 출발 8명
★얼리버드 혜택★
나만의 여행 스타일 찾기
23:00 AY042편으로 인천 국제공항 ICN 출발
05:40 헬싱키 국제공항 HEL 도착
07:20 AY319편으로 헬싱키 국제공항 HEL 출발
08:30 노르웨이 트롬쇠공항 TOS 도착
컨시어즈 미팅 후 링겐으로 이동
중식
◈ 로르부 하우스 *Special
링겐 피오르에서 2박 3일간 머물게 될 로르부 하우스는 예전 어부들이 쓰던 롯지를 현대적으로 리노베이션한 곳으로 북노르웨이의 고유한 숙박 양식이다. 2인 혹은 한 팀, 한 가족이 작은 별장처럼 오롯이 독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조정할 예정. (예약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석식(로르부 현지식)
⦁ 미니 오로라 워크숍 + 자쿠지 스파 (시간 예약 필수)
휴식 및 취침
조식(로르부 현지식)
◈ 북극권 체험
⦁ 개썰매 *Special
링겐 피오르 지역의 이색적인 북극권 체험 활동으로 개썰매를 타고 설원을 달려본다.
(*날씨 및 현지 사정에 따라 스노모빌로 대체될 수 있음)
중식(로르부 현지식)
⦁ 자유시간 및 링겐 피오르 하이킹
한적하고 적막한 대자연의 링겐 피오르. 천천히 여유롭게 절경을 즐기며 로르부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자유롭게 주변을 산책하거나 링겐 알프스 하이킹을 다녀올 수 있다.
석식(로르부 현지식)
◈ 링겐 피오르 오로라 사파리 *Special
링겐 피오르 스타일로 스노우 슈즈를 신고 오로라를 추적해본다.

로르부 복귀 및 취침
조식(로르부 현지식)
링겐피오르 체크아웃 및 트롬쇠로 복귀
중식
⦁ 피엘하이젠 전망대 *Special
해발 421m 스토르스테이넨산 정상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해서 피엘하이젠 전망대로 오른다. 트롬쇠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 설산과 피오르, 북극해가 둘러싼 놀라운 도시의 대교, 항구부터 겨울을 품은 집과 골목 구석구석까지 조망할 수 있다.
링켄리브’S PICK ▶ 피엘하이젠 전망대에서 만나는 트롬쇠의 일몰
수십 명이 몰려 다니는 단체 연합 상품이 아니라 프라이빗하게 트롬쇠를 방문하는 프리미엄급 투어는 국내에 상당히 드물다. 그중에서도 피엘하이젠 전망대에 올라 일몰까지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일정은 링켄리브가 특히 신경 쓴 부분으로 이 여행의 스페셜 포인트.

⦁ 북극성당 *내부입장
트롬스 계곡에 위치한 랜드마크. 북극 빙하를 상징화한 독특한 외관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웅장한 오르간과 내부 스테인드 글라스 작품으로 유명하다. 트롬쇠 시민들이 날마다 이용하는 시내버스를 타고 트롬쇠 브릿지를 건너 이동한다.

석식
⦁ 맥양조장&올할렌펍
북극권 대표 맥주 회사에서 만든 트롬쇠에서 가장 오래 된 펍이다. 세계 최북단의 맥주 회사 맥(Mack) 증류소는 1877년에 창설된 이래, 지역 경제의 가장 큰 축을 차지하는 노르웨이 제3의 맥주 회사로 성장했다.
호텔 체크인 및 자유로운 항구 산책(휴식)
조식
⦁ 라케텐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바, 가장 작은 카페라는 별명을 가진 곳. 우리나라로 치면 길거리에 위치한 가판점 같은 느낌이지만 트롬쇠에서 꼭 방문해야 할 마스코트 가게로 손꼽힌다.

중식
⦁ 트롬쇠 공립 도서관 *내부입장

⦁ 트롬쇠 교회
석식
호텔에서 휴식 후 새벽 체크아웃
25:30 (다음날 새벽 01:30) 후티루튼 크루즈 탑승
◈ 후티루튼 크루즈 : 북극권의 피오르를 누비는 노르웨이 대표 크루즈 1박 (약 17시간 항해) *Special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후티루튼. 노르웨이 북극권을 여행하는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인기 높은 최강의 피오르 크루즈를 탑승한다. 그냥 바다로 나가는 게 아니라 피오르 사이를 누비는 항해로 북극권의 압도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 링켄리브’S PICK ▶ 북극권 주요 마을을 빠짐없이 들리는 크루즈 여정
특히 링켄리브가 탑승하는 트롬쇠-로포텐 항해 구간은 17시간에 걸쳐 느리게 북극권 주요 마을들을 들러 10분~30분씩 기착한다. 잠시지만 Finsnes, Senja, Harstad, Sortland 같은 숨겨진 마을들에서 내려 발디딜 수 있다. 아울러, 크루즈 위로 오로라가 펼쳐지는 기적이 일어난대도 이상한 일이 아니다. 한편, 후티루튼 크루즈의 프라이빗 객실 예약은 그 비용이 상당히 고가인데 이번 여행은 개별(2인 1실) 객실을 포함하면서 더욱 편안하게 북극권 크루즈를 누릴 수 있다.
조식 및 중식(선내식)
18:30 로포텐(스볼베르) 도착 및 호텔 체크인
석식
호텔 복귀 및 휴식
조식
◈ 로포텐 : 북극바다 여섯개의 별, 오로라의 성지 여유롭게 2박 *Special
여섯 개의 섬이 내륙과 이어진 로포텐 제도 지역은 북극 바다를 수놓는 여섯 개의 별로 불린다. 동시에 북극의 파라다이스, 오로라의 성지라는 별명도 갖고 있다. 이국적이고 압도적인 풍경으로 수많은 광고와 영화에 등장할 때마다 저곳은 대체 어디일까 숱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바로 그곳이다. 비슷하면서도 서로 다른 빛을 가진 북극권 마을들과 섬의 정취가 북노르웨이 대자연의 백미를 보여준다.
★ ★★ 링켄리브’S PICK ▶ 로보텐의 보석같은 마을을 누비는 안전하고 여유로운 로드트립
로포텐 최고 베테랑인 링켄리브 현지 파트너와 함께 링켄리브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로드트립을 진행한다. 이 놀랍고 아름다운 지역을 1박만 하면서 게눈 감추듯 훑고 떠나는 여행과는 차원이 다른 일정이다. 서로 연결된 로포텐의 섬과 보석같은 주요 마을에 하나 하나 들러 이 귀한 여행에 아쉬움이 없도록 준비했다.

⦁ 로포텐제도 섬들과 마을 투어
로포텐 제도의 최중심지이자 상업적으로 가장 발달한 곳 스볼베르(Svolvaer), 로포텐 최초의 마을 카벨보그(Kabelvag),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동시에 군도의 매력을 압축해 담아낸 하우클란드(Haukland) 등
중식
호텔 복귀
석식
조식
나르빅으로 이동 (약 3시간 20분 소요)
중식
15시 40분 나르빅 공항 EVE 출발
17시 25분 오슬로 공항 OSL 도착
호텔 체크인 후 석식
호텔 복귀 및 취침
조식(호텔식)
◈ 오슬로 : 노르웨이의 심장, 수도 최중심에서 1박
깨끗하고 투명한 바다, 맑은 공기, 아름다운 언덕, 여유와 행복의 도시이자 수도로 노르웨이의 심장이랄 수 있는 오슬로를 여유롭게 투어한다.
⦁ 뭉크미술관 *내부입장
노르웨이의 대표 화가 뭉크의 다양한 작품을 순환 전시하는 전문 미술관으로 뭉크의 삶과 예술 세계를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오슬로 시내 도보 투어 : 오슬로 시청사, 칼 요한 거리
오슬로의 최대 번화가. 뭉크의 작품 '칼요한의 저녁'에 등장하는 그 거리로 1.3km에 걸쳐 오슬로 중심부를 동서로 가르는 주요 쇼핑 지역이기도 하다.

중식
⦁ 여유로운 자유시간 (쇼핑 및 커피 타임)
석식
호텔 복귀 및 휴식
조식(호텔식)
오슬로 공항으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13:15 AY914편으로 오슬로 국제공항 OSL 출발
15:45 헬싱키 국제공항 HEL 도착
17:30 AY041편으로 헬싱키 국제공항 HEL 출발
12:20 인천 국제공항 ICN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