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 가능 : 4인
최대 인원 6명 / 최소 출발 4명
★얼리버드 혜택★
나만의 여행 스타일 찾기
11:10 KE901 편으로 인천 국제공항 ICN 출발
18:30 파리 국제공항 CDG 도착
21:35 AF7314 편으로 파리 국제공항 CDG 출발
23:05 니스 국제공항 NCE 도착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호텔식)
◈ 샤갈이 미술관 설계에 직접 참여한 유일한 미술관, 샤갈 미술관
희망과 사랑을 주제로 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샤갈의 붓 터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유화와 야외 모자이크, 스테인드 글라스 등 샤갈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내부입장
◈ 절벽 위의 아름다운 중세 마을, 에즈 빌리지
13세기에 지중해 높은 절벽 위에 만들어진 작은 요새 마을로 수백 가지의 선인장이 독특하게 가꾸어져 있다. 400m높이에 위치한 열대정원에 서서 바람결을 맞으며 힐링 시간을 가져보자.
· 에즈 열대정원 *내부입장
링켄리브’S PICK ▶ 미슐랭 특별 중식 *Only 링켄리브
◈ 부호들의 별장이 많은 생 장 캅 페라
· 로스차일드 가문의 별장 *내부입장
코트다쥐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저택으로 꼽혔다.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럭셔리, 예술, 여가 요소를 융합시킨 벨 에포크 시대 상징으로 여겨진다.
◈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 모나코카지노와 호화로운 호텔들로 유명하며 항구에 정박된 요트뷰가 장관을 이룬다.
석식
◈ 니스 시내
남프랑스 대표 도시 니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롬나드 데 장글레 해변가를 산책하고 니스 구시가지의 중심지 메세나 광장을 둘러본다.
호텔 체크인 및 휴식
◈ 샤갈과 예술가들이 사랑한 마을, 생 폴 드 방스
유서 깊은 중세 마을로 샤갈이 사랑했고 여생을 보낸 생 폴 드 방스. 피카소와 모네, 마티스, 르누아르 등 수많은 예술가들의 자취가 남아있다.
링켄리브’S PICK ▶ 중식 *Only 링켄리브
◈ 화가 앙리 마티스가 정착한 도시, 방스
· 로사리오 성당 *내부입장
프랑스 대표 화가 앙리 마티스의 생에 마지막 장식이 남아 있는 장소다.
◈ 부드러운 삶의 여유가 넘치는 엑상 프로방스푸른 하늘, 투명한 녹색 분수, 플라타너스 나무 그늘 등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살아 있는 역사책과도 같은 곳으로 문화, 역사적 건축물이 도시 곳곳에 자리 잡고 있다.
링켄리브’S PICK ▶ 와인 · 예술 · 건축 공존하는 산책로, 샤토 라 코스트 *Special · 내부입장
200헥타르에 걸쳐 포도원, 밤나무 숲, 올리브 밭이 프로방스의 수평선을 따라 끝없이 펼쳐진다. 산책로를 걷다 보면 안도 타다오 · 장 누벨 등 건축 거장의 작품들도 볼 수 있다.
석식
호텔 체크인 및 휴식
◈ 고흐의 ‘별의 빛나는 밤’이 탄생한 지역, 생 레미 드 프로방스
16세기 예언자 노스트라다무스의 출생지이자, 빈센트 반 고흐가 치료 받던 수도원이 위치한 곳이다.
· 생 폴 드 모졸 수도원 *내부입장
생 폴 드 모졸 수도원에서 고흐가 체류한 기간은 1년 남짓이지만 그 동안 <별이 빛나는 밤>, <들판의 농부> 등 100여 점의 작품을 남겼다. 마치 고흐의 작품 전시장처럼 고흐가 이 곳에서 그린 그림들이 수도원 곳곳에 걸려있다.
중식
· 빛의 채석장 *내부입장
웅장한 분위기의 내벽, 그리고 기둥과 바닥에 투사되는 대가의 작품들이 음악에 맞춰 움직인다. 클림트, 피카소, 반 고흐의 작품 속으로 들어가 보자
출처_carrieres-lumieres
◈ 반 고흐가 사랑한 도시, 아를
아를은 빈센트 반 고흐가 반하고 영감을 받았던 도시. 그의 대표작 <밤의 카페>의 배경이 된 실제 카페에 앉아 고흐의 작품 속에 들어가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에스파스 반 고흐 *내부입장
반 고흐가 정신병 치료를 받으며 작품 활동을 했던 병원 건물과 부속 정원을 19세기 모습 그대로 복원해 놓았다.
링켄리브’S PICK ▶ 세계적인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설계한 예술 공간, 루마 아를 *Special
수많은 바위를 얹어 놓은 듯한 특유의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아를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물결치듯 일렁이는 외관을 감상해보자.
석식
링켄리브’S PICK ▶ 5성급 호텔 *Special
조식(호텔식)
◈ 로마 시대 수도교 퐁 뒤 가르
퐁 뒤 가르(Pont du Gard)는 무려 50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위제스(Uzès)부터 님(Nîmes)까지 물을 실어 나르는 역할을 담당한 수로교이다.
◈ 교황의 도시, 아비뇽
아비뇽은 로마 교황청과 프랑스 왕권 사이의 세력 다툼이 끊이지 않았던 중세시대, 교황청이 아비뇽으로 옮겨 오면서 가톨릭의 중심이 되었던 역사적 도시이다.
· 생 베네제 다리 *내부입장
1177년부터 1185년까지 론(Rhôn)강 위에 지어진 생 베네제 또는 아비뇽 다리는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오가는 순례자들과 상인들을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던 다리이다.
· 아비뇽 교황청
중식
◈ 하늘 위에 떠 있는 듯한 마을, 고르드
· 세낭크 수도원 *내부입장
남프랑스 책자에 단골 손님으로 등장하는 라벤더 밭으로 둘러싸인 수도원이 바로 이곳이다. 이곳에서 라벤더와 함께 인생 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석식
링켄리브’S PICK ▶ 낭만 정원 호텔 *Special
조식(호텔식)
◈ 반짝이는 별의 마을, 무스티에 생트 마리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베르동 바위산 속의 별이 빛나는 작은 소도시. 대한항공 CF 배경지로도 유명하다.
중식
◈ 대자연의 압도적인 풍광을 품은 생트 크루와 호수 & 보트 탑승 *Special 현지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
유럽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베르동 협곡은 에메랄드, 코발트블루, 옥빛 등으로 다채롭게 색이 변해 신비롭기까지 하다.
석식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호텔식)
오전 자유 시간
*추천 : 크루아제트 거리, 스타의 거리, 구 항구, 팔레 데 페스티벌 등
중식(불포함)
16:10 AF7307 니스 국제공항 NCE 출발
17:45 파리 국제 공항 CDG 도착
21:00 KE902 파리 국제 공항 CDG 출발
15:55 KE902 인천 국제공항 ICN 도착 (+1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