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original.png)

예약 가능 : 6인
최대 인원 6명 / 최소 출발 4명
얼리버드 할인 적용가
나만의 여행 스타일 찾기
13:20 인천 국제공항 ICN 출발 / KE931편
19:30 로마 국제공항 FCO 도착
[**25년 11월~26년 3월]
14:05 인천 국제공항 ICN 출발 / KE931편
19:35 로마 국제공항 FCO 도착
컨시어즈 미팅 진행 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호텔식)
오르비에토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 오르비에토
시간의 흐름을 거슬러 가는 느림의 미학 : 세계 슬로우시티 운동의 발상지 with 슬로우푸드 *링켄리브 Special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세계 6대 슬로우시티 가운데 하나로 자연과 인간, 환경이 조화를 이루며 여유롭게 살아가는 도시다. 도시 환경을 위해 번화가에 차량 운행을 금지하는 대신 케이블카나 도심 외곽에 친환경 대중교통 시설을 운행하고 있다. 구시가지에는 대형마트와 패스트푸드점이 없고 작은 상점에서 신선한 먹거리를 살 수 있다. 특히 오르비에토 사람들은 ‘파세자타’라 부르는 산책을 중요하게 생각해 저녁 7시 이후 산책 문화가 정착돼 있다. 푸니쿨라를 타야만 올라갈 수 있는 산악 도시, 어마어마한 비밀 도시가 숨겨져 있는데 바로 고대 로마의 토착 세력인 에트루리아인들이 만든 지하도시다. 우물과 비둘기 사육장 등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어본다. 유독 느리게 흐르는 시간에 천천히 스며보면 어떨까.
· 산 파트라치오 우물 *내부입장
· 두오모 대성당
세계 6대 슬로우시티 오르비에토에서의 미슐랭 슬로우푸드 중식 *링켄리브 Special
아시시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 아시시 *링켄리브 Special
성 프란체스코라는 이름만으로도 이 도시가 궁금하다. 그와 성녀 키아라가 태어나고 묻힌 곳, 그들의 이야기가 살아 숨 쉬는 곳. 수바시오 산 중턱에 자리한 아시시는 3만 명이 안 되는 인구에 성당만 100여 개가 있는, 도시 전체가 종교 건축물이고 성지이다.
· 성 프란체스코 대성당 *내부입장
· 산타 키아라 성당
· 미네르바 신전
· 프란체스코 생가
· 천사들의 성모 마리아 성당
석식 (자유식) ▶ 현지 컨시어즈 추천 가능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호텔식)
페루자로 이동 (약 30분 소요)
◈ 페루자 *링켄리브 Special
이탈리아 움브리아 주의 중심, 언덕 위에 자리한 페루자는 중세 도시의 고풍스러움과 예술적 감성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고대 에트루리아 유산과 르네상스 예술, 유로초콜릿 축제로 유명하며, 한적한 골목길과 탁 트인 풍경 속에서 이탈리아의 진짜 멋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 페루자의 지하 로카 디 파올리나 *내부입장
· 마죠레 분수
· 에트루리아 시대 우물
· 대성당 및 수도교 *내부입장
중식 (현지식)
◈ 카스틸리오네 델 라고 *링켄리브 Special
이름 그대로 "호수 위의 성(Castiglione del Lago)"라는 뜻을 가진 이 마을은 로마 시대부터 요충지 역할을 해왔다. 중세에는 성곽과 탑으로 둘러싸인 방어 도시였으며, 지금도 당시의 구조가 잘 보존되어 있다.
· 레오네 성 *내부입장
· 코르냐 궁전 *내부입장
· 산타 마리아 막달레나 성당
피렌체로 이동 (약 1시간 40분 소요)
석식 (미슐랭 특식) *링켄리브 Special
* 시즌에 따라 피렌체에서 미슐랭 특식 진행이 불가할 시에는 발도르챠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의 황홀한 야경 감상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호텔식)
◈ 피렌체
활짝 핀 중세 르네상스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도시다. 곳곳에서 미켈란젤로와 다 빈치, 보티첼리 등의 최고 걸작들을 만난다. 우피치 미술관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예술적 보물들을 마주하며 온몸에 전율이 흐를지 모른다. 피렌체만의 특유의 감성으로 깊은 여운이 남을 것이다.
· 우피치 미술관 *내부입장
· 베키오 다리
· 피렌체 두오모 성당
중식 (현지식)
토스카나로 이동 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석식 (현지식)
조식 (호텔식)
STROZZI 와이너리로 이동 (약 40분 소요)
출처_guicciardinistrozzi
◈ STROZZI 와이너리 *링켄리브 Special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STROZZI 와이너리는 1000년 역사를 지닌 귀족 가문이 운영하는 전통 와이너리이다. 와인의 본고장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품질의 와인과 아름다운 포도밭 풍경이 어우러진 특별한 장소이며, 르네상스의 품격과 현대 와인 문화가 만나는 이색적인 와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중식 (현지식)
발도르차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 발도르차 (Val d’Orcia)
이탈리아 중부 토스카나 주 남부에 위치한 목가적인 계곡 지역으로, ‘이탈리아 풍경화의 원형’이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하다. 부드럽게 이어지는 언덕, 사이프러스 나무가 줄지은 길, 고대 마을과 와이너리가 어우러진 모습은 전 세계 여행자와 사진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치비타로 이동 (약 1시간 40분 소요)
◈ 치비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천공의 성 라퓨타’의 모티브가 된 성 치비타는 ‘사라져 가는 도시‘ 혹은 ’하늘 위에 떠 있는 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발 400m 들어가는 단 하나의 길, 구름다리 를 건널 때 하늘 위를 걷는 것처럼 몽환적이다.
로마 근교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석식 (현지식)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호텔식)
폼페이로 이동 (약 2시간 30분 소요)
◈ 화산 폭발로 하루아침에 멸망한 도시, 폼페이 *내부입장
타락한 도시에 내린 신의 벌이라고 불리는 폼페이는 79년 8월 24일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 연안에 우뚝 솟아있는 베수비오 화산이 폭발하며 소멸한 도시 중 하나이다. 기원 전 건축된 시설물, 수로 시스템, 다각형 암석으로 포장된 도로, 벽에 새겨진 프레스코화까지 유심히 살펴볼 수 있는 이곳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방문해야 할 1순위 도시이다.
중식 (현지식)
소렌토로 이동 (약 50분 소요)
◈ 소렌토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만을 내려다보는 절벽 위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로, 아말피 해안 여행의 관문이자 인기 휴양지이다. 레몬 향 가득한 골목, 고풍스러운 건물, 바다를 향한 환상적인 전망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이 도시는 마릴린 먼로가 사랑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대체 얼마나 아름답길래, 직접 마주하고 오롯이 느껴보자.
· 해안 절벽 전망대
석식 (현지식_지중해식)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호텔식)
포지타노로 이동 (약 50분 소요)
◈ 포지타노
이탈리아 남부의 꽃이라고 불리는 포지타노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50곳 중 1위로 선정된 해안 절벽 마을이다. 코발트블루 빛 바다와 맑은 하늘, 황홀한 분위기에 유럽의 정취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곳. 유유자적 떠다니는 요트들과 깎아지른 듯한 해안 비탈길에 노랑, 파랑, 분홍 등 형형색색으로 칠해진 집들이 즐비하다. 이색적인 역대급 풍경으로 기억될지 모른다.
중식 (현지식)
아말피로 이동 (약 50분 소요)
◈ 아말피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해안의 중심 도시로, 절벽과 바다가 어우러진 그림 같은 풍경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휴양지이다. 아말피 해안도로는 세계 7대 비경 중 하나로 손꼽히며, 산타 안드레아 대성당과 좁은 골목들이 독특한 매력을 더한다. 코발트빛 바다, 레몬 과수원, 고즈넉한 골목길에서 느긋한 지중해의 여유를 만끽해보자.
로마로 이동 (약 3시간 30분 소요)
석식 (현지식 or 한식)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호텔식)
바티칸 시티로 이동 (약 30분 소요)
◈ 바티칸 (Vatican City) *내부입장
바티칸 시국은 로마 안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독립 국가이자 가톨릭의 중심지로, 교황이 거주하는 곳이다. 성 베드로 대성당, 시스티나 성당, 라파엘로의 방 등이 포함된 바티칸 박물관은 26개 박물관과 1,400여 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7만 점의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다. 르네상스 거장들의 작품과 깊은 역사를 간직한 이곳은 전 세계 관광객과 순례자들의 필수 방문지이다. 교황의 집무실인 사도 궁전, 바티칸 정원, 자체 군대와 우체국까지 갖춘 완전한 주권 국가이며,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바티칸 박물관
· 시스티나 소성당 :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와 ‘최후의 심판’
· 성 베드로 성당
중식 (현지식)
◈ 로마
이탈리아의 수도이자, 고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세계적인 역사 도시이다. 기원전 8세기경 건국된 고대 로마 제국의 중심지로, 2,500년 이상의 역사와 유산을 간직하고 있다. 콜로세움, 포로 로마노, 판테온 같은 고대 유적부터 바티칸 시국과 바로크 양식의 성당, 분수, 광장에 이르기까지 도시 전체가 살아 있는 박물관이라 불릴 만큼 볼거리가 풍부하다.
· 캄피돌리오, 베네치아 광장
· 스페인 광장
· 트레비 분수
· 판테온 *내부입장
· 진실의 입, 포로 로마노, 콜로세움(외부)
로마 국제공항으로 이동 (약 30분 소요)
21:25 로마 국제공항 FCO 출발 / KE932편
[**25년 11월~26년 3월]
22:00 로마 국제공항 FCO 출발 / KE932편
15:55 인천 국제공항 ICN 도착
[**25년 11월~26년 3월]
17:25 인천 국제공항 ICN 도착
+ 상기 호텔은 링켄리브가 이용하는 호텔 리스트 중 하나이며, 일정과 시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Special Point 파트 사진 출처 : guicciardinistrozzi · majesticpalace · hotelmaryvico · cappuccinacountryresort · lacollegi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