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스
여행후기
CATEGORY
여행리뷰

노르웨이 3대트래킹 늦은 후기.

김성* 님 ・ 2019-12-07

333 View
/

2018년 7월 링켄리브와 함께 한 노르웨이 3대트레킹 여행후기를 이제서야 남기네요.


유럽에서 4년간 해외주재원 생활을 하는동안 유럽의 거의 모든 국가를 여행하였지만, 노르웨이의 경험이 가장 짜릿했고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유럽에 살면서 굳이 한국의 패키지여행에 참여한 이유는, 


1. 노르웨이는 자유여행의 난이도가 매우 높은 나라입니다. 특히 교통과 동선.

    사전에 노르웨이를 공부할 시간이 도저히 나질 않아 마침 링켄리브 패키지를 발견하고 현지합류로 참여했습니다.


2. 여행예산을 짜보니 물가가 비싸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노르웨이에서 1인 자유여행으로 숙박,교통,식비가 어마어마하게 들거 같더군요. 차라리 패키지 합류가 경제적일 수도..


3.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3대트레킹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은데 혼자 여행할 경우 주위 모르는 관광객들에게 일일이 사진을 부탁해야 하고,

    더구나 3대트레킹의 정상포인트에서 사진을 부탁하기란 정말 쉽지 않은 민폐이겠더군요.. 코앞에서 찍는 것도 아니고.. 길게 늘어선 줄....

   

결과적으로 링켄리브를 선택한건 대만족 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우현 컨시어즈의 능력을 칭찬드리지 않을 수 없네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컨시어즈의 역량... 

이우현씨, 매우 능력있는 컨시어즈라는 느낌을 일정내내 받았더랬어요.

컨시어즈의 기본적인 역량인 현지전문성,성실함, 꼼꼼함은 두말할 것도 없이 최고였어요.

  

특히 돌발상황에 대한 빠른 판단.

날씨 변수로  쉐락볼튼을 다녀온 당일 밤늦게 일행 전체회의를 통해 이튿날 트롤통가 등반강행을 과감히 결정했던 부분,

체력에 부담이 가는 결정이었음에도 일행들의 자발적 동의를 이끌어내고 컨시어즈가 최종 판단을 했던,

결과적으로 모두가 만족했던 일정조정이었죠. 참 경험이 풍부한 컨시어즈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덤으로 사진 찍어 주시는 센스가 거의 전문가급 이십니다. 

핫플레이스의 가장 극적인 구도를 다 담아서 찍어주신 덕분에 저의 인생사진들, 특히 프레이케스톨렌에서 찍어주신 컷은 잊지 못할 감동입니다.


내년이면 유럽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만, 링켄리브와 함께한 노르웨이 3대트래킹은 제게 가장 잊지못할 추억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노르웨이에서 남긴 저의 인생사진들을 첨부하며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
(0)
댓글쓰기
목록
Careful Life-travel Designer
Link & Leave
Link & Leave. Co., Ltd.
(주)링켄리브 | 220-88-78207 | 제 2020-서울영등포-2657 호
대표 : 조은철 | 개인정보책임자 : 조은철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8, 803호 (여의도동, 오성빌딩)
803, 18, Gukhoe-daero 76-gil, Yeongdeungpo-gu, Seoul, Republic of Korea
링켄리브 대표번호
02. 508. 8273
상담시간
오전 09:00 – 오후 5:00
(공휴일, 주말 휴무)
점심시간
오후 1:00 – 2:00

Copyright ⓒ 2024 Link & Lea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