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CATEGORY
여행리뷰
자유여행만 하던 내가 처음으로 선택한 스페인 진심여행
강** 님 ・ 2024-05-20
229 View
/
스페인 진심여행!
이 타이틀은 이번여행에 딱 맞는 수식어인것 같다.
자유여행만 하던 내가 처음으로 선택한 ..여행이었는데, 이 여행은 자유여행에서의 특별함과, ..여행에서의 효율성까지 두가지 장점을 다 살린 좋은 여행 패키지였다
이번 여행 코스는 내가 생각했던 스페인 여행에서 액끼스만을 뽑은 정말 완벽한 코스였다.




마드리드와 그 주변 도시, 돈키호테의 풍차마을, 특히 톨레도의 아름다움은 살짝 기대 안했었던 내 생각을 완전히 바꾼 너무나도 아름다운 도시였다.
그리고, 그라나다로~ 드라마에서 보던 알함브라 궁전도 컨시어즈님의 상세한 설명으로 아주 인상깊게 둘러볼 수 있었다

그리고 남부 도시들, 아름다운 네르하, 그리고 스페인의 산토리니 프리힐리아나! 그곳에서의 커피 한잔이 마음을 아름답게 만든다.

다음은 절벽도시 론다!
개인적으로 이곳이 내게 최고의 도시였다. 밤에도, 낮에도 너무 아름답고 절경인 누에보 다리를 바라보며, 차도마시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그 도시를 느낄 수 있었고, 품고있는 아름다움도 볼 수 있었다.
세비아로의 이동!
멋진 훌라멩고 공연과 함께 저녁식사가 있었고, 세비아 대성당의 웅장함도, 거대한 스페인 광장도 이전의 작은 도시와는 또 다른 웅장함을 보여줬다.



비행기로 이동한 마지막 도시 바르셀로나! 너무나 유명한 가우디 성당, 구엘공원, 바트요씨의 집 등을 돌아보며, 내가 그 건물들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음에 참 기쁘고 감동이 있었다.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실제로 보고, 감상할 수 있어서 감격이 더했던것 같다. 또 보너스처럼, 카틀루니아 음악당에서의 음악회 공연이 여행 마지막 피로도 풀어주고, 우아한 문화생활도 겸할 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다.
마지막 날, 바르셀로나에서의 자유시간도 아주 적절한 스케줄이었던것 같다.




돌아오는 날 까지도 몬세라트의 웅장한 아름다움까지 경험할 수 있어서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던것 같다.
나의 첫 패키지 여행을 이렇게 좋은 기억으로 남게 만들어준 최지아 매니저님! 정말 질문 하나 할것 없이 완벽히 준비해줘서 감사하고(도시마다 호텔도 너무 좋았습니다), 정창욱 컨시어즈님! 재미있지만 아주 유익한 설명과, 적절한 유머감각, 설명하며 우리 모두의 사진을 혼신의 힘을 다해 찍어주시고, 시간분배도 적절히 안내해 주셔서 최고 였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한식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완벽히 맛있었던 모든 일정에서의 메뉴선정도 잊지못할 추억의 하나로 기억될것입니다.
감사해요.



댓글
(0)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