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여름 북유럽 4개국을 다녀와서 늦은 후기를 올려봅니다. 핀란드 헬싱키에서, 바다수영은 즐거웠고 녹시오 국립공원 트레킹시 구워주신 쏘세지는 별미였습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7월에 다녀온 북유럽 너무 즐건여행 이었어요 감사하게도 좋은추억 많이 만들구왔습니다~

5월말 6월초 가족들과 함께한 북유럽여행은 깨끗한 자연환경, 여행하기 딱 좋은 온도와 날씨, 친절하고 사려깊은 가이드님들 덕분에 행복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13시간 정도의 비행이라 힘들줄 알았지만 저녁 출발의 비지니스석을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할수 있었고 아침에 도착하여 긴 일정을 소화하는데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링켄 리브 북유럽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출발 전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링켄 리브 북유럽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하는 단체 여행이라 출발 전 걱정이 많았는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현지 여행 콘시어지 분들도 모두 전문성을 갖춘 분들이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도시 안 호텔에 머물러 여유 시간도 좀 있었고 현지식이도 대부분 훌륭헸습니다 다만 첫날 탈린까지 이동하는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차라리 탈린을 빼고 헬싱키에서 하루 숙박을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